각종 후기/맛집 후기

경산 맛집 참나무장작 통닭구이 맛집,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후기

[로일남] 2023. 12. 21. 18:49
반응형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동네 오가는 길 대로변에 큼지막하고 반듯하게 생긴 벽돌 문양의 건물이 세워지며 "대천한방통닭"이라는 간판을 달길래 어떤 걸 파는 집인가 꼭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다. 한방 통닭이라면 백숙 느낌의 음식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경산의 참나무장작 통닭구이 맛집,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이다.

  • 상호 :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치킨, 닭강정)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경산로 249(중산동 560)
  • 영업시간 : 17:00~24:00
  • 전화번호 : 053-811-8889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주차장은 매장 뒷편에 있으며, 그 터는 무척 넓었다. 주차공간이 넓은 것이 이 경산로 라인에 있는 매장들의 특징이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주차를 하고 뒤편을 통해 가게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매장 뒤편 야외 테이블 숫자도 상당 하다. 많은 손님이 왔을 경우에도 대비가 가능한 테이블 수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에서는 (주)하림에서 생산 공급하는 신선한 국산 닭고기를 취급하고 있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한 담요. 사소한 배려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본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쾌적하고 넓은 홀. 인테리어는 흰색과 회색, 검은색에 살짝 벽돌색의 양념을 입혔다. 둥근 드럼통 테이블이 마음에 들었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 주문은 테이블마다 구비된 태블릿 피씨에서 하이오더 앱을 통해 진행하고 있어서 인건비를 최소화하는 전략을 선택했다. 테이블 수를 감안했을 때 주문이 들어온 순서대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규모가 있는 매장에서는 필수적으로 도입해야 할 시스템으로 보인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경산맛집,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의 메뉴판. 우리는 간장한방통닭과 떡을 추가하고 음료수로는 칠성사이다를 주문했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기본 찬들이 정갈한 편이다. 콩나물국은 좀 싱거운 편이었고, 본 요리 전에 닭죽이 나온다는 점이 좋았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의 메인 요리인 떡사리가 추가된 간장한방 통닭이다. 시장에서 파는 간장 닭보다는 좀 더 본격적인 요리 같은 비주얼이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살은 부드럽게 잘 분해되었고, 떡사리는 충분히 많이 들어있었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세가지 소스 중 원하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셋 다 특색있게 맛있는 편이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한방간장닭 안에는 삼계탕처럼 밥을 품고 있었다.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부드럽게 맛있는 닭다리.

대천한방통닭 경산점

 소주 안주를 위한 주전자 오뎅이라는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다. 술을 한잔 하러 갔다면 시켜도 괜찮을 것 같은 안주메뉴다.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맛있다, 하고 감탄하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색다른 조리법을 가진 맛있는 닭요리 정도라는 느낌이었다. 술이 좋아서 술 한잔 할 때 안주로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식사대용으로도 나쁘지 않았다.

 

 이상 경산의 한방통닭 맛집,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이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