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될 복권/로또복권

제893회 로또복권 당첨 예상번호 - 로또 일등에 당첨될 남자/로일남

[로일남] 2020. 1. 9. 20:07
반응형

제 893회 로또복권

1. 혹시나 당첨될 것을 우려하여 발행시간과 일련번호를 삭제했다. 내가 로또 일등이 되더라도, 내가 누군지 추측을 할 수 없게끔 해놓은 것이다. 성지가 될 것을 바라고 있지만, 실제로 이 글이 로또 일등 당첨의 성지가 된 것을 감당할 준비는 되어있지 않다.

2. 오랜만에 복권을 샀다. 온라인 로또복권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고 예치금을 충전해 일주일에 한 번 복권 사는 것이 무에 그리 귀찮다고, 몇 주는 사지 않은 것 같다. 이 블로그 컨셉 자체가 '로또 일등에 당첨될 남자'인데, 블로그를 키울 생각만 하고, 막상 로또 사기가 귀찮았다니.. 아이러니다.

3. 사는 게 팍팍해서 로또를 샀다. 10년도 넘게 로또복권을 간간이 사오고 있지만, 5등 이상으로 당첨되어 본 적이 없다. 뭐 언젠간 1등에 당첨되기 위함이 아닌가 하고 우주의 기운이 내게로 모여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4. [08,13,17,22,37,40],[05,07,14,18,22,23],[03,07,09,16,26,36] 이번 주의 당첨 예상번호이다. 왠지 굉장히 믿음직스럽지 않나? 뭔가 이상하지 않나? 당신이 893회 로또복권 당첨 예상번호라는 키워드로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했을 때 하필이면 내 블로그의 이 포스팅을 보게 된 것이 우연이라고 생각하나? 이게 바로 우주의 기운이라고 생각하지 않나? 아.. 천기를 누설한 것 같다.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은 절대로 내가 선택한 번호로 로또를 구입하지 마라. 이번주는 내게 양보하고, 다음주부터 여러분들이 당첨되도록 해라.

5. 실제로 '로또당첨예상번호','893회 로또 예상번호' 따위의 키워드로 블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온다. 혹시나 내 글이 어떠한 신빙성이 있어서, 내가 말한 번호를 선택하고는 당첨이 되지 않은 탓을 내게 할 요량이거든 정중히 사양이다. 늘 이야기하고 있지만, 그냥 이번주에 로또를 3천원어치 산 기념으로다가 의식의 흐름에 기대어 아무말이나 지껄이기 위해 본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내가 추천하는 당첨번호로 구매할 것을 독려하지도 않고, 사실 저게 진짜 당첨번호라면 더욱이 추천하고 싶지 않으니까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이 생각한 우주의 기운을 좇아 가도록 해라. 나는 만약에라도 내가 일등이 되었을 때 이따위로 위트있게 글을 써놓은 것이 혹자들에게 화제가 되지는 않을까 하여, 로또 당첨 이후의 애드센스 로또를 또 한번 맞을 기회로 삼을 아주 욕심 가득한 의도로 이 글을 작성하는 것일 뿐이다. 

6. 한 주의 시작을 로또로 하고 싶었지만, 여차저차 하여 목요일 저녁에 복권을 사게 되었다. 남은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 우주의 기운을 받아 부자 되시도록 하라.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