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 4

[닭갈비집창업/고기집창업] 닭갈비 구이집 전문점 숯불에닭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비용

얼마 전에 블로그 체험단으로 숯불에닭 장기점을 다녀온 후 후기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아래 링크 참조). 대구 장기동 맛집 숯불에 구워먹는 닭구이 안주 맛집, 숯불에닭 장기점 며칠 전, 비가 내리던 날 저녁 퇴근하는 예쁜이를 태우고 장기동 먹거리촌 맛집골목에 숯불 닭갈비가 맛있... blog.naver.com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어서 그런지 장기동 먹거리촌 먹자골목 전체 분위기가 조금은 가라앉은 듯 보였다. 여러 집들을 지나치는데도 손님이 있는 테이블을 보기 힘들었는데, 숯불에닭 장기점에는 정말 많은 손님들이 있길래 의아했다. 분명 어떤 매력이 있으니까 이만큼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거라고 생각을 하고, 직접 음식을 먹어봤는데, 이건 정말 괜찮은 조화의 외식메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웬만큼 맛있는..

[경산맛집/경산소고기] 경산 정평동 미국산 소갈비살 맛집 배터지게 먹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가 소고기다. 한우를 가장 좋아하지만, 가끔은 수입산 소고기를 먹고 싶을 때가 있다. 한우의 느낌과는 또 다른, 미국산이나 호주산 소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자주 가던 소고기집들이 있는데, 이번엔 또 색다른 곳으로 가고 싶어서 수입산 소고기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된 경산 정평동의 소갈비살 전문점, 배터지게 먹소에 다녀왔다. 꽤나 맛있길래 후기를 남기기로 했다. 상호 : 배터지게먹소(육류, 고기요리)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성동로 20(정평동 183) 우린빌딩 1층 영업시간 : 11:30~23:00, 22: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3-815-2828 메인 메뉴가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다. 한접시와 반접시로 나눠 주문할 수 있으며,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두 종..

[범어동맛집/범어역맛집] 범어동에서 제일 오래된 고기집, 범어숯불 후기

범어동에서 가장 오래된 삼겹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다. 가게의 외관은 신식 건물의 1층을 쓰고 있어서 그리 오래된 것 같지 않으나 1959년부터 장사를 하셨다고 하니, 사연은 모르겠으나 전통을 가진 가게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 아이템으로 수십년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집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범어동에서 제일 오래된 숯불구이 맛집, 범어숯불이다. 상호 : 범어숯불(육류, 고기요리)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480길 29(범어동 547-69) 전화번호 : 053-755-2136 생삼겹, 돼지막창, 양념돼지갈비, 한우차돌박이, 한우갈비살까지 여러 고기 선호도를 다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구성이었다. 저 중 맛없는 고기가 어딨나.. 건물 필로티 안쪽으로 난 문을 통해 매장안으로 들어갈 수..

[하나은행 퇴직금 지급받기] 하나은행 개인형 IRP 퇴직연금 해지 후기

재작년 연말 즈음 카페 브랜드 본사에 취업하여, 작년 한해 동안 정말 열심히 일을 했고, 나 스스로 많은 변화를 겪은 한해였다. 몰랐던 분야에 눈을 뜨고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케이터링 팀으로 일을 하며, 회사의 이익을 위해 일한다는 기분이 어떤 건지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그런 회사에서 퇴직을 했다. 일이 힘들다거나 회사의 대우가 섭섭했던 건 아니다. 너무 늦지 않을 때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였다. 다행히 격려를 받고 회사를 나올 수 있었고, 추가 근무 수당, 1년 이상 근무하여 발생한 미사용 연차 수당까지 다 빠짐없이 지급을 받았다. 이제 그동안 불입한 퇴직연금을 수령받는 일만 남았다. 퇴직연금을 평생 계속 적립하여 추후에 연금으로 수령을 해도 되겠지만, 나는 굳이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고, 현금으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