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될 복권/로또복권

제867회 로또 당첨 예상번호

[로일남] 2019. 7. 13. 15:31
반응형

1. 오랜만에 로또를 구입함. 그래서 오랜만에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이야기하게 됨.

 

2. 당첨 예상번호는 3,10,15,31,33,39임. 

3. 그간 너무 바빠서 로또복권 살 시간조차 없었는데, 바쁜 시즌이 끝나게 되니 어느덧 복권을 추첨하는 토요일이 되어버려 그냥 한장만 사게 됨.

 

4. 늘 하는 이야기지만 아무런 근거가 없는 내 촉이 가리킨 당첨 예상번호임. 하지만 어느 잘 나가는 업체의 당첨 예상번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번호임에는 틀림없음.

5. 본업으로 너무 바쁘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음. 내가 이렇게 바쁘게 살아감에도 내가 들인 노력에 비해 내가 성취하는 바가 너무 적다는 것임. 내가 바빠서 이윤을 얻는 것은 회사지 내가 아님.

 

6. 이건 구조적인 문제임. 내 노동력이 정량적으로 평가받을 수 없는 구조, 내가 종사하고 있는 업무영역의 시장규모로 인한 한정된 내 몫. 다 내가 학창시절에 공부를 성실히 하지 못해서 지금 겪고 있는 문제란 말임.

 

7. 이제와서 열공모드로 들어가서 대기업이니 공무원이니 하는 데다가 내 세월을 투자하기는 조금 어려우니 내 나름대로 새로이 살아갈 법을 강구해봐야겠음. 

 

8. 그간 블로그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런저런 글들을 써보며 노력했지만 아직은 조금 반응이 시큰둥하게 올라오는 느낌임. 특단의 대책이 필요한 것으로 보임. 

 

9. 본업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내가 목표한 금액을 모으려면 계속해서 허리띠를 졸라매어도 부족한 실정임. 급여의 일정부분을 저축하고 있지만 그로 인해 생활비가 조금 모자라게 살아가고 있음. 번외의 수익이 들어올 창구가 필요함. 

 

10. 블로그 포스팅에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얹는 구조는 내가 글을 쓴만큼의 반응이 즉각적이지 않기 때문에 내가 수익을 많이 거둘 수 있을거란 보장이 없음.

 

11. 그렇지만 누적이 되면 평균적으로 벌어지는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노력을 해볼 필요는 있음. 

 

12. 내가 이런 글들을 쓰고 있지만, 적어도 하루에 천원 이상의 수익이 나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음. 하지만 하루 천원은 너무 부족함.. 어떤 글을 써야 더 많은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는지 고민중임.

 

13. 여튼 로또 추첨이 5시간도 남지 않았음. 얼른 내가 1등이 당첨되어서 이 뻘글 가득한 블로그와 내 당첨예상 포스팅이 성지가 되었으면 좋겠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