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맛집 후기

[대구시내맛집/신암동맛집]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맛집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후기

[로일남] 2020. 11. 24. 20:30
반응형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요즘 날이 추워서 자전거를 통 못타고 있다. 배민 커넥트도 그렇고, 자전거 출퇴근도 여의치 않아 몸이 좀 뻑쩍지근한 요즘이다. 최근에 일을 마치고 배민 커넥트를 했는데, 운동 겸 하려던 거라 저녁을 최대한 가벼운 걸 먹고 시작을 하려 했다. 신암동 근처면 배달이 좀 잡히길래, 근처에 있는 식당을 검색하다가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이 있다는 걸 발견하고 샐러드를 먹기로 했다.

 일전에 갓샐러드 동인점에서 샐러드를 먹고 마음에 든다는 포스팅을 한적이 있다(아래 링크 참조).

[대구시내맛집/동인동맛집] 갓 샐러드, 건강하게 맛있는 샐러드 맛집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일전에도 여러 샐러드 맛집들을 포스팅하며 말했었다. 음식과 일정량의 운동량에 몸이 적응했는지 73킬로 밑으로 잘 내려가지 않는다(시작 몸무게 : 80킬로). 직장인으

lo1nam.tistory.com

 지점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을까? 싶어 프랜차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지점의 리뷰를 또 쓰게 된 것이다. 차이가 좀 있을까?

 

 

- 상호 : 갓샐러드 동대구신암점(카페,디저트)

- 전화번호 : 0507-1338-1702

-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28길 14 이안동대구APT 정문상가 1층(신암동 1833번지)

 신천역 8번 출구에서 471m 떨어져 있으며, 이안 동대구 아파트 정문 상가 1층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쉽다. 주차는 대로변 갓길 주차가 되지 않아, 골목 안쪽의 몇 자리 있는 주차장이나 골목길 갓길 주차를 해야할 것 같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의 입간판, 별도의 인스타 계정도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검색해보시기 바란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저녁 7시 반까지라고 한다. 홀 식사, 픽업, 배달까지 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라.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의 메뉴판, 다양하고 많은 맛있는 샐러드 메뉴가 있지만, 나는 다이어터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닭가슴살 샐러드에 오리엔달 드레싱을 주문했다. 괜히 혼자 저녁먹기 싫어 같이 동행한 선임은 불고기 샐러드를 주문했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오픈 키친으로 조리하는 과정을 다 볼 수 있었다. 저녁 시간 주문에 분주하게 조리를 하는 사장님.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홀이 아담하고 인테리어가 밝고 아기자기하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닭가슴살 샐러드. 잘 구운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 콘샐러드, 사과와 파인애플, 삶은 달걀 슬라이스까지 가지런히 쌓여있었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선임이 시킨 불고기 샐러드, 불고기에 샐러드라니 이건 그냥 갈비집에서 재래기랑 같이 먹는 갈비살 느낌이 날 것 같았다. 다이어터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이 맛있게 보였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으깬 감자 속을 갖고 있는 모닝빵도 나왔다. 아보카도 모양의 낙인이 찍힌 귀여운 모닝빵이었다. 담백하고 든든한 느낌.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짠, 잘먹겠습니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오리엔탈 드레싱을 두르고는 야채와 닭가슴살을 남김없이 해치웠다. 별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순삭이었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바닥을 드러낸 그릇들. 맛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딱 좋은 메뉴다. 갓샐러드 동인점에 이어,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까지 괜찮은 만족을 얻었다. 좋은 프랜차이즈라고 생각했다.

 


■ 총 평 (별점 ★★★★★ 5/5)

- 맛있는 샐러드다. 동인점과 맛이 거의 차이가 없었다. 든든하지만 칼로리에 심하게 부담이 가지 않는 식단이라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았다.

- 아기자기하고 차분한 인테리어에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 여기도 동인점과 마찬가지로 사장님 및 직원분이 친절하셨다.

-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어 동네 주민들의 이용 편이성이 높을 것 같았다.

- 조금 아쉬운 점은,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단이라 매일 삼시세끼 조금 다른 구성으로 샐러드를 먹어보고 싶은데 한 메뉴에 8,000~9,000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게 조금 부담스럽다는 느낌이었다. 가끔 볼일이 있어서 한 끼 정도 일삼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지만, 이런 메뉴라면 다이어트를 하면서 매일 먹고 싶은 메뉴인데, 고정적인 고객을 위해서 구성을 조금 조절하더라도, 조금 저렴한 가격에 삼시세끼 칼로리를 고려한 다이어트 식단 패키지가 나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다.

- 물론 다양한 샐러드 배달업체를 이용하면 될 일이지만, 기왕이면 방문하여 맛있게 먹은 적이 있는 가게에서 그런 서비스가 있고, 인근에 매장이 있다면 자주 이용할 것 같기 때문이다. 뭐 순전히 다이어트에 몰두하고 있는 다이어터의 입장이다. 

- 샐러드라는 메뉴로 맛있고 살찌는 부담없는 식사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갓샐러드 동대구 신암점, 한 번 쯤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