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카페 후기

경대북문 카페,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후기

[로일남] 2023. 12. 6. 05:03
반응형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 유명한 카페인 중독의 창업 관련 콘텐츠가 얼마 전부터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장악하길래 살펴봤더니 꽤나 괜찮은 느낌의 카페 브랜드이길래 일전에 카페인중독 브랜드의 창업정보에 대해 포스팅하였다.

 

[프랜차이즈카페창업비용/카페창업] 카페인중독 가맹점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

디저트로 유명한 배달 전문 카페 브랜드가 눈에 띄어 창업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 내가 사는 곳 근처에도 이미 여러 가맹점들이 개업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데이터 상으로 보이는 매

lo1nam.tistory.com

 창업정보를 먼저 접했지만, 실제로 가보지는 못했기 때문에 오랜만에 모교 근처를 방문하였다가 카페에 들르게 되었다. 경북대 북문의 가성비 좋은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카페,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이다.

  • 상호 :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와플)
  •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23길 2(산격동 1304-14) 1층
  • 영업시간 : 매일 13:00~02:00
  • 전화번호 : 0507-1307-1169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와플 크로플로 핫한 카페라고 한다. 배달어플 랭킹 1위이며 국내 최초 배달카페라고 한다. 와플과 크로플로 유명할 수는 있겠지만, 배달랭킹 1위나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을 다는 건 좋은 선택이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카페인중독이라는 상호답게 1일 1잔의 커피를 꼭 마셔줘야 할 것같은 해시태그들이 붙어있었다. 정말, 힘들때 하루 1잔의 아메리카노가 없으면 정말 피곤하기에 틀린말은 아니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홀은 심플했고, 내부에는 배달 용기가 많이 쌓여 있었다. 사장님 혼자 계셔서 주문접수는 입구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도록 하고 사장님은 음료와 디저트 제조에 전념하시는 듯 했다. 카페를 나갈 때 쯤, 사장님께 브랜드 카페 창업에 대한 소회도 들을 수 있었다. 혼자 오래 근무를 하며 일이 익숙해져서 꽤나 만족스럽게 일을 하고 계신듯 했다. 키오스크가 인건비 절감에 큰 기여를 한 것 같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음료는 꿀아메리카노와 딸기우유라떼를 주문했고, 디저트로는 마약토스트와 길거리 와플을 주문했다. 음료와 디저트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었다. 꿀아메리카노라니, 마음에 든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카페 내부는 블랙 앤 화이트 풍으로 심플하고 조금은 차가운 느낌이었다. 사장님 혼자 계셔서 그런지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는 데 시간은 조금 걸렸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꿀 아메리카노와 딸기우유 라떼, 우유가 들어간 음료를 라떼라고 칭하는데 딸기 우유라떼라고 하니 역전앞,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이었다. 음료의 맛은 괜찮았다. 꿀이 들어간 아메리카노, 멋지다는 생각을 했다. 꿀 아메리카노 보다는 꿀메리카노, 허니 아메리카노 정도의 작명은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꿀 들어가니 달달하게 맛있더라.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짠, 디저트와 음료가 다 나왔다. 잘 먹겠습니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마약 토스트와 길거리 와플. 와플은 정말 길거리 와플 그대로의 맛있는 맛이었는데, 마약 토스트는 먹어보고 응? 이걸 왜 마약토스트라고 명명하는지 이해를 하기 힘들었다. 이게 중독이 될만큼 맛있는 디저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인가.. 하는 생각, 달달 고소한 토스트인데 뭐 특출나게 돌아서도 또 먹고싶은 정도는 아니었던 것.

 

 음료와 디저트, 평균 정도 하는 느낌의 카페였다.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다양한 메뉴들을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창업정보를 미리 찾아볼 정도로 관심이 있던 브랜드의 첫 방문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맛보고는, 내가 엄청나게 기대를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적당한 맛의 음료와 디저트, 실속있는 가격과 배달 서비스 등이 강점이 되는 카페이나, 엄청난 정도는 아닌, 뭐 적당한 정도의 동네 배달전문 카페가 아니었나 싶다.

 

 이상 경북대 북문에 위치한 배달전문 카페, 카페인중독 대구경북대점 방문 후기였다. 끝.

반응형